본문 바로가기
사서 먹는 음식/내돈 내먹 음식

노브랜드버거 치킨시저 샐러드 가격 칼로리

by 호랑이 연구원 2022. 3. 2.
반응형

노브랜드버거 전체 메뉴 중에는 햄버거도 있지만 샐러드도 있다. 다이어터들에게는 기쁜 소식이다.
근처에 샐러드바는 없고 노브랜드 버거만 있다면 언제든 노브랜드 버거에서 샐러드를 사 먹을 수 있다.


<목차>

  1. 가격과 칼로리
  2. 치킨시저 샐러드

 


 

1. 가격과 칼로리

  가격 칼로리
그린 샐러드 3,300원 69kcal
치킨시저 샐러드 3,3800원 276kcal

샐러드는 2종류가 있다. 그린 샐러드와 치킨시저 샐러드가 그것이다.
그린 샐러드는 채소만으로 이루어져 있다. 가격은 3,300원이고, 칼로리는 69kcal이다.

치킨시저 샐러드는 채소와 치킨으로 이루어져 있다. 가격은 3,800원으로 그린 샐러드보다 500원 더 비싸다. 칼로리는 276kcal로 그린 샐러드에 4배가량된다.
칼로리가 낮은 것을 원한다면 그린샐러드를, 어느 정도 단백질과 칼로리가 필요하다면 치킨시저 샐러드를 선택하면 되겠다.

 

2. 치킨시저 샐러드

*글쓴이 입맛 : 애기 입맛, 편식 심함, 매운 음식 못 먹음, 간 심심한 편

깊은 양

위에서 내려다 봤을 때는 샐러드 양이 적어 보였다. 가격이 저렴하니 양도 그만큼 적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옆으로 돌려보니 샐러드 케이스가 깊었다. 그래서 샐러드를 버무리다 보면 샐러드 양이 위에서 내려다본 것만큼 그리 많지는 않구나 라는 것을 알았다.

 

무슨 소스?

치킨시저 샐러드라고 해서 당연히 시저 드레싱이 쓰였을 거라 생각했다. 그런데 맛도 그렇고 랜치 드레싱이 아닐까 싶다. 맛이 살짝 매콤하다.

시저 드레싱은 드레싱에 작은 알갱이들이 있는데 그 알갱이들이 보이지 않았다.

치킨이 있어서 다행이야

그린샐러드가 아닌 치킨시저 샐러드라 다행이라는 생각을 했다. 치킨이 없었으면 많이 심심했을 것 같다.

치킨시저 샐러드 하나를 다 먹었다고 배가 차지는 않았는데, 여기에 치킨까지 없었다면 아무것도 안 먹은 것 같았을 것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노브랜드 버거 메뉴 칼로리 + 영업시간, 배달

노브랜드 버거에 대한 정보를 알아봤다. 노브랜드 버거의 종류와 가격, 칼로리부터 영업시간까지 전부 모았다. 처음 노브랜드 버거가 나왔을 때 저렴한 가격에 매우 놀랐다. 햄버거 본연에 충실

firstpocket34.tistory.com

 

노브랜드 버거 추천상품 (feat. 검색량 기반)

노브랜드 버거에는 생각보다 다양한 버거 메뉴가 있다. 노브랜드 버거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는 NBB 라인과 고기러버를 위한 메가바이트, 매콤함을 찾는 사람을 위한 스리라차 치킨, 가장 최근에

firstpocket3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