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련 정보 모음/먹을 것과 관련 있는

JAJU 자주 세워쓸 수 있는 스텐 4면 강판

by 호랑이 연구원 2019. 4. 25.
반응형

누구보다 안전하게 세워쓸게

제품명: 세워쓸 수 있는 스텐 4면 강판

재질: 금속제(스테인리스 스틸)

규격: 9 X 7 X 22 cm

제조자명: 후양시푸순트레이드코엘티디


일석사조

예전에 식당에서 알바를 할 때 썼던 치즈 강판은 이번에 구매한 4면 강판이었다.  

내가 알던 강판은 동네 마트에서 익히 보던 한 면만 강판인 강판이 주류였다. 그래서 처음에 4면 강판을 봤을 때 낯설게 느껴졌었다. 하지만 바닥을 거치할 수 있다는 안정감, 편안한 그립감으로 강판은 역시 4면 강판이라는 인상이 새겨졌다.

4면 강판이라서 다양한 모양으로 썰어낼 수도 갈아낼 수도 있다.

우선 레몬 제스트를 만드는 레몬 제스터의 기능도,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그레이터의 기능도, 가지나 오이 등을 얇게 썰어내는 채칼의 기능까지도 모두 갖추고 있다. 


손도 조심 손등도 조심

강판 생김새에서 볼 수 있듯이 갈린 물질은 통 안에서 나올 수 있게 되어있다. 

손이 두툼하게 되면 들어간 손이 베일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겠다.

그렇다고 털끝 하나까지 벨 정도로 날카로운 건 아니지만 성급하게 통 안에서 손을 휘두르면? 손등이 베일 수 있겠다. 


베이직한 아이템의 합리적인 가격

7,900원, 만원 한 장으로 살 수 있다.

자주의 제품이니 이마트에서 샀을 거라 생각했겠지만, 우연의 일치인지 두 군데 이마트를 다 갔었지만 없었다. 인터넷으로 주문했다. 

유독 인기 제품인 건지 소비자들이 많이 찾지 않아서 내가 갔던 이마트에만 없었던 건지 의문이다.


다시 보기

누구보다 안전하게 세워쓸게

일석사조

손도 조심 손등도 조심

베이직한 아이템의 합리적인 가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