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련 정보 모음/먹을 것과 관련 있는

MON 핸드믹서 HM2015K

by 호랑이 연구원 2019. 4. 9.
반응형

전기 거품기 없으면 손목 아프다

제품명: 크림 거품기

모델명: HM2015K

재질: 금속제(스테인리스)

제조원: Ningbo Keshuai Electrical Appliances Industry Co., Ltd


담백한 구성

어느 기사에서 읽었던 우리나라 등산객들의 문제점.

뒷동산에 올라가도 장비는 에베레스트급.

비록 등산을 하지는 않지만 나를 뒤돌아보게 했던 그 기사.

'초심자는 초심자에게 필요한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시작하면 된다'는 기사의 결론을 알고 있는지 상자 안의 구성품은 담백하다.


저렴한 거품 반죽기

에픽하이가 말했다. 다나와에서 제일 저렴한 걸로 사라고.

그래서 골랐다. 제빵 초심자를 위한 가장 저렴하지만 그래도 다나와 인기상품 순위에서 상위 랭크된 거품 반죽기.

이마트가 직접 수입했다는데 이마트몰에서는 품절된 거품 반죽기.

사실 제일 저렴하지는 않았다. 

20,000원 정도에 구매.


심플, 디테일, 심플

내가 눈여겨본 것은 심플함. 비싼 밥솥은 기능이 다양해서 좋다.

하지만 그 기능을 담다 보니 버튼도 많아지고 외관이 많이 화려해진다.

이건 정말 필요한 기능만 있어서 외관이 심플하다.

EJECT를 누르면 삽입되어 있던 비터 혹은 반죽기가 발사되니 전방에 아무도 없길.


2만 원의 소음

제품 구매 전부터 후기에 소음이 좀 심하다는 내용이 많았다.

실제로 돌려보니 소음이 그리 작지는 않았다.

하. 지. 만. 내가 산 것은 '초심자용 보급형 거품 반죽기'

매일 사용할 것도 아니고 한 달에 두세 번 정도 사용할 텐데 이 정도의 소음도 용납하지 못한다면 기능장이 되지 못한 나의 제빵실력을 탓하랴.

결론은 천지를 뒤흔들 정도의 소음은 아니다. 가격 대비 아름다운 소음 정도.


속도 조절에 -5도 있어줘

회전 속도를 조절하는 버튼이 있다.

1부터 5까지.

그런데 1단계부터 이미 너무 빠르다.

1단계 속도가 이 정도로 빠르면 -5까지는 있어야 내가 원하는 느림을 시전 할 수 있을 것 같다.


요약해보기

담백한 구성

저렴한 거품 반죽기

심플, 디테일, 심플

2만 원의 소음

속도 조절에 -5도 있어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