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서 먹는 음식/내돈 내먹 음식

평택 칠곡저수지 수제돈까스, 버스커

by 호랑이 연구원 2019. 2. 22.
반응형

할인된 가격으로 와인 구매

수제돈까스 집이라고해서 찾아갔는데 입구에서부터 와인이 진열되어있다.

종류도 엄청 다양하다. 사진 속에 있는 와인들은 큰 폭으로 할인해주는 와인들만 모아놓은 것이다.

진열장에 더 다양한 종류의 와인들이 있다. 

그 와인들 아래에는 정가와 할인된 금액이 붙어있다. 소폭할인이 아닌 대폭할인하는 와인들은 아래처럼 따로 모여있다.





옛 감성의 인테리어, DJ 부스 그리고 LP

영화 써니에서 봤던 DJ부스가 있다. 뒤에는 LP들이 모여있는 책장이 있다. 우리가 갔던 시간에는 음악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실제로 음악이 나올 수 있게 모든 세팅이 되어있었다. 

그 옆에는 라이브공연도 할 수 있도록 스테이지도 마련되어 있었다. 





메뉴판의 그 어떤 것보다 수제돈까스


우리가 시킨 메뉴는 수제돈까스, 치즈돈까스, 고구마돈까스 이렇게 세가지 돈까스에 까르보나라 하나였다. 



결론부터 말하면 으뜸은 수제돈까스였다. 제일 맛있었던 수제돈까스가 가장 저렴한 만원이었다. 

양도 푸짐했지만, (사실 성인남자 한 명이 먹기에는 뭔가 부족한 느낌이었다.) 비쥬얼도 뭔가 올드스쿨의 감성을 느낄 수 있었고, 무엇보다 고기도 두툼하고, 소스가 일품이었다. 



그와는 반대로 우리가 먹었던 메뉴 중 4등이었던 고구마돈까스는 어딘지 모르게 소스와 어울리지 않았다. 오히려 고구마돈까스보다는 까르보나라를 추천한다. 이미 충분히 달달구리한 소스에 고구마무스가 더해져 니맛도 내맛도 찾을 수 없었다고 할까. 별로 손이 가지 않았다. 고구마돈까스만 먹었다면 모를까 수제돈까스가 너무 맛있었기때문일수도 있다. 


요즘은 식전에 식전빵과 샐러드를 주는 돈까스집이 많다. 하지만 예전의 경우 스프를 먼저 주고 빵으로 드릴까요 밥으로 드릴까요 묻는 '경양식집' 이라고 불리우던 곳이 있었다. 

이 곳은 시작으로 스프를 준다. 스프에 후추를 뿌려본것도 오랜만이고 스프가 나온다는 것 자체가 새로웠다. 





다시 보기

할인된 가격으로 와인 구매

옛 감성의 인테리어, DJ 부스 그리고 LP

메뉴판의 그 어떤 것보다 수제돈까스







반응형

댓글